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노화방지, 피로개선, 졸음방지, 비만예방, 두통완화, 우울감 감소, 눈침침함 개선, 에너지생성, 다이어트, 집중력 상승,
등의 효과를 볼수있으며, 삶의 질을 향상 시켜 일상에 도움을 줍니다.
지하시설이나 창문이 없는 밀폐된 공간, 환기가 어려운 공간에 사용할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대기중에 산소농도가 20% 기준이라고 할때, 약3~4배이상 산소농도 65%이상의 산소를 "장시간" 흡입시에 산소중독의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밀폐된 챔버의 공간이 아니라면 어떠한 공간이든 환기율이 존재하기 때문에 산소발생기로 산소농도가 60%이상이 되는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러므로 산소방용 산소발생기로 산소중독에 걸릴수 없습니다.
산소발생기의 원리상 질소를 걸러 배출해줘야하므로, 고농도 산소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산소발생기를 외부에 설치하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작은 타공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가정집에 설치 가능한 저소음 모델이며, 베란다나 환기시설, 실외기실, 외부프레임제작, 등으로 설치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에어컨 배관을 통하여 설치하거나 배관을 통한 설치가 불가능할 경우 타공을 통하여 설치합니다.
1. ON/OFF 시에 일정시간의 장비를 제어 및 가동하는 시간이 있기때문에 약1분 딜레이가 존재하므로, 짧은시간내에 On/Off를 자주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2. 미사용시에는 타이머 기능으로 알람을 맞추거나 전원을 반드시 OFF 해주어야 합니다.
3. 주기적으로 점검을 받아서 산소농도 모니터링, 소모품 교체 ,필터 관리를 해주어야 수명이 길어집니다.
<산소발생기 고객센터 - ㈜옥서스>
☎ : 031-477-5252 (출장비 별도)
하루 8시간 사용을 기준으로 평균 3~5년정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주기적인 필터관리와 소모품관리를 통하여 최대 10년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단, 사용 시간, 사용 방법에 따라 제품의 수명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실내의 한공간 안에 공기를 순환시키면서 필터로 걸러서 대기중에 성분을 정화 및 청정하는 방식이고,
산소발생기는 외부에서 질좋은 높은 농도의 산소를 실내의 원하는 공간으로 새롭게 주입시켜 넣어주는 방식입니다.
공기청정기와 산소발생기를 함께 쓰면 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현재 준비중에 있습니다.
실내에 두고 쓰는 산소방 또한 신제품 모델이 2025년초 출시 예정입니다.
아래의 산소발생기 제조사 ㈜옥서스로 연락하시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옥서스 대표번호>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94
☎ : 031-477-5252
산소발생기 제조사 ㈜옥서스는 산소발생기만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국내산 산소발생기 제조의 시초 기업으로써, 국내 산소발생기 제조1위 기업입니다.
산소시스템 솔루션 보유한 기업이며, 우수한 기술력과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역의 A/S망 구축 및 지역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품질보증시스템을 책임지며 전국 어디서나 설치 및 사후 관리가 용이합니다.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70%산소 순도 기준, 1L에 1~2평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12~24평 기준입니다.
설치비 및 부가세를 포함하여 소비자가 363만원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단, 무상 기간내에도 소모품(필터)는 유상으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할부 가능합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은 다르니 결제시 할부 안내를 확인바랍니다.
제품 크기 약580x590x265(mm),
제품 무게 37kg,
상세한 스펙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네 무방합니다.
실내에는 제어기와 산소토출기만 설치가되며, 산소발생기는 외부에 설치하여 튜브를 통하여 실내로 산소가 주입되는 방식이라
실내 환경의 애완동물 및 동물털, 불순물은 전혀 상관 없습니다.
네 무방합니다.
성장기의 아기나 공부하는 학생이 있는 집에 사용하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반대로 평균 성인들보다 폐기능이 낮은 어르신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산소 부족은 두통이나 무기력증과 같은 증상부터 천식, 뇌졸중, 심장병, 동맥경화와 같은 심각한 질병까지 야기할 수 있습니다.
1931년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독일의 ‘오토 바르부르크’는 암의 발생이 산소 부족에서 온다고 하는 ‘산소 부족설’을 주장했습니다.
암은 산소가 부족한 세포에 증식한다는 것이 였습니다.
Hederson과 Haggard의 연구에 따르면 산소 농도가 19.5%일 때부터 집중력 저하, 구토, 두통과 같은 저산소증의 증세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측정결과, 지하철 내부의 산소농도는 19.4%, 지하철 터널 내 산소농도는 19.9%였습니다. 지하철 역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절반 이상의 역무원들이 무기력증과 두통이라는 저산소증의 초기증세를 호소하고 있었고 85%의 역무원들이 그 원인으로 유해환경과 산소 부족을 꼽았습니다.
이처럼 대기중에 산소의 농도가 낮거나 산소가 부족하면 심폐기능저하, 피부노화, 암세포증식환경, 호흡기능장애, 집중력저하, 체중증가, 잦은감기, 만성피로누적, 숙취, 악성코골이, 각종성인병, 면역력저하 등이 생길수 있습니다.
65-85% 격렬한 운동 후에 피로회복 효과 큼(단시간), 산소중독 가능성 있음(장시간)
50-60% 운동능력이 최대가 되는 농도(단시간)
35-50% 가벼운 운동후의 피로회복 효과 큼(단시간), 산소중독 가능성 없음(장시간)
21-23% 산소농도증가에 따른 운동능력증가 (산소 30%농도로 운동능력 10%상승)
20.90% 대기의 표준산소농도
20.50% 건축기준법에 의한 환기량의 기준치
19-20% 불완전 연소에 의한 CO급증, 답답함
18% 노동안전위생 기준최저치, 가스렌지 불 꺼짐, 약간의 두통
15-16% 현기증증상, 호흡수증가
13-15% 전열기구의 불이 꺼진다
12% 단시간 위험
7% 사망
불스원서비스 주식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불스원서비스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